HOME > 고객지원 > BIZWIZ 소식

기업의 업무효율과 생산성 향상, 비용절감을 위한 비즈니스솔루션!!

Bizwiz에서는 고객 여러분께 항상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


: [공지] 메신저 재설치 안내.
관리자 2013-01-24  5168
안녕하세요 타고플러스 고객지원팀입니다.

금번 메신저 프로그램의 안정화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.

메신저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

번거로우시겠지만,메신저 재설치가 필요합니다.


재설치 방법은 그룹웨어 접속 후

부가서비스
-메신저항목을 클릭하시면

메신저 설치 팝업창이 나타나는데,

그중에서 step3을 실행하시면 됩니다.

실행파일을 실행시켜,

기존 메신저를 제거 후

다시 같은 실행파일을 실행하면

메신저가 재설치 되게 됩니다.


좀더 노력하는 타고플러스가 되겠습니다.

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.
다음글 > 그룹웨어에 회의관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이전글 > 프로젝트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.
     

주소 :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43-1 대성 디폴리스 A동 805호
대표전화 :1644-5805 팩스 : 02-6919-1793
사업자등록번호 : 113-86-13483 / 통신판매업신고 : 구로 제 2003 00086호
프로그램등록번호 : 2009-01-111-000034 대표 : 문양희 / 개인정보책임자 : 이재희